본문 바로가기

이동하 박소진과 백년가약 맺기로 결혼 발표

트래벌러 발행일 : 2023-10-06
SMALL

이동하
이동하

 

한 커플의 결혼 소식이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박소진과 배우 이동하가 백년가약을 맺는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6일 오후, 박소진의 소속사인 눈컴퍼니는 공식 입장을 통해 "배우 박소진과 배우 이동하가 서로의 소중한 동반자가 되어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들은 오랜 기간 비밀 연애를 지켜온 끝에 오는 11월에 결혼할 예정입니다.

 

박소진과 이동하는 2021년 영화 '괴기맨숀'을 통해 호흡을 맞추며 소문을 타고 있었습니다. 이들의 앞날에는 많은 사람들의 따뜻한 응원과 축복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박소진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네. 제가 결혼을 앞두고 신부가 되었습니다"라며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이동하를 사랑으로 채운 소중한 사람이자 마음의 쉴 곳을 제공해준 동반자라고 소개하며, 앞으로의 시간을 더욱 소중하고 지혜롭게, 성실히 보내겠다고 밝혔습니다.

 

네티즌들 역시 이들의 결혼 소식에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박소진은 데뷔 초부터 연애 가능한 유일한 멤버로서, 이번 결혼 소식은 그녀에게서 품절된 맏언니의 새로운 시작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박소진과 이동하는 각각의 연기 능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이제 이들은 사랑과 신뢰로 이루어진 약속을 맺으며 새로운 삶을 시작할 것입니다. 팬들은 박소진과 이동하의 행복한 가정을 응원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LIST

댓글